코딩하렴

MobaXterm 설치 및 간단한 html문서 올리기

by 으렴

MobaXterm이뭘까?

 

mobaXterm은 Secure Sell이다

 

시큐어 쉘(Secure Shell/SSH)은 네트워크 상의 다른 컴퓨터에 로그인하거나 원격시스템에서 명령을 실행하도록 도움을 주는 응용 프로그램이다.

 

MobaXterm free Xserver and tabbed SSH client for Windows

The ultimate toolbox for remote computing - includes X server, enhanced SSH client and much more!

mobaxterm.mobatek.net

여기에 접속하면

요래요래뜬다 뜬다.

다운로도 받으셈

그럼 막 인스톨 창뜨고 넥스트와 어그리를 오지게 누르면 된다.

창켜지면 new session눌러서 접근 ㄱㄱ

형광펜 칠해놓은 곳이랑 포트제대로 맞춰가지고 접근하면 된다

그라믄 머 요래요래뜬다

대강 html하나만 올려보까싶음

경로

cd /var/www/html

요래 치면 

물론 치긴 했는데 걍 파일 통째로 옮길거다... 옆에 디렉토리 볼수있는데 갸륵... 

저기 html폴더에다가 원하는 html파일을 넣어주면된다.

 

이렇게하고 거기 들어가보려면

http://[remote host]/home.html

저렇게쓰면 접근 된다.

... 저렇게 생겨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하다

사이트의 정보

코딩하렴

으렴

활동하기